대한민국 주재 라오스 대사관, ‘라오스 여행 주의 사항’ 제작·배포
보이기
【2012년 8월 26일】
대한민국 주재 라오스 대사관이 ‘라오스에서 자주 일어나는 사건·사고 유형’과 여행 시 조심해야할 각종 사항에 대한 홍보물을 자체 제작, 배포하기로 하였다. 이 배포물에선 물놀이와 관련한 주의, 사진촬영 시의 문제, 귀중품 도난 시에 대처 사항, 선교활동 시의 유의사항 등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한민국 주재 라오스 대사관 관계자는 안내문 제작과 관련하여 라오스가 대한민국 관광객들에게 주목받으며 방문객이 급증해 불미스러운 사고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대한민국 국민의 안전을 위해 대사관에서 홍보물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제작 경위를 밝혔다. 이어서, 대사관은 이 홍보물이 9월 초 대사관을 비롯한 한인회, 한인 단체, 한인 식당 등 대한민국에서 알려진 관광지 등을 중심으로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 아세안투데이. “주 라오스 대사관, ‘라오스 여행 주의 사항’ 제작·배포”, 《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26일 작성. 2012년 08월 26일 확인
이 기사는 과거의 기사로 보존되었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이 기사를 편집하지 마세요.
위키뉴스의 모든 기사는 해당 기사가 작성되고 발행된 특정 시점만을 반영하며, 발행 이후에 발생하거나 알려진 사건 또는 소식을 아우르지 않습니다.
위키뉴스에서는 기사 보존 정책에 따라, 보존된 기사의 내용을 바꾸거나 갱신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부 사소한 문법적 오류나 기사 구성의 수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