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이상한 것 같다만의 방송 시간대 변경

위키뉴스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2014년 2월 1일】

문화
관련 뉴스
Korean Madang Nori - by Brendon Connelly.jpg
문화에 대해 더 알아보기:


위키백과
위키백과에 이 글과 관련된 자료가 있습니다.

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이상한 것 같다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영 시간의 변경을 수요일에 알렸다고 아니메 뉴스 네트워크가 전했다. 변경되는 방영분은 제 5화분 부터이다. 이전 Tokyo MX와 Sun TV 모두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했지만, 도쿄 MX는 이제 화요일 25시 30분(수요일 오전 1시 30분)에 방영하고, SunTV는 이제 토요일 26시(일요일 오후 2시)에 방영한다고 밝혔다. 아니메 뉴스 네트워크에 따르면, 전날인 수요일에 "방송 윤리 및 편성 향상 기관(放送倫理・番組向上機構)"이, "오후 10시 편성이어서 중고등학생 아이들이 보는 것이 가능한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성적 묘사, 가령 고등학교 소녀의 자위와 같은 묘사가 포함된 채로 방영되었다"는 항의를 받고서 이에 대해 심사를 한 바가 있는데 이에 따른 시간대의 이동으로 보인다.

참고로, 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이상한 것 같다만은 부모님의 재혼으로 한 자매가 된 칸자키 미즈키와 칸자키 유우야가, 코토부키 히요리가 천상계에 닿기 위해서 칸자키 미즈키에게 오빠인 유우야에게 애정행각을 벌이도록 요구하면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그린 후지미 소보의 라이트 노벨이자 동명의 애니메이션이다.

출처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