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루유리 OVA 제작이 결정, 3기는 거짓으로 밝혀져

위키뉴스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2014년 3월 18일】

문화
관련 뉴스
Korean Madang Nori - by Brendon Connelly.jpg
문화에 대해 더 알아보기:


이치진샤의 잡지 코믹 유리히메에서 유루유리 OVA의 제작이 발표되었다고 아니메 뉴스 네트워크가 전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등 자세한 사항은 발표되지 않았다. 이전에 유루유리의 저자인 나모리가 트위터에서 "신작 애니메이션 발매"라고 밝힌 바가 있는데 이것은 OVA 제작으로 밝혀졌다. 사실, 해당 나모리의 트위터에 의해 네티즌 사이에서는 3기 제작이 아닌가 하는 의견도 있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 OVA 제작이 된다는 것으로 발표되었다. 이에 따라 한국어 위키백과도 영향을 받았다. 한국어 위키백과에서는 이전까지는 유루유리 3기가 방영될 예정이라 적혀 있었으나 현재는 OVA 제작으로 정정된 상태이다.

참고로, 유루유리는 나모리의 백합 성향이 있는 학원 일상물 만화이자 동명의 애니메이션으로, 지금까지 합쳐서 2기 24화 분량이 방송되었다. 유루유리에서는 아카자 아카리, 후나미 유이, 토시노 쿄코, 요시카와 치나츠로 구성된 나나모리중학교 오락부와, 스기우라 아야노, 이케다 치토세, 후루타니 히마와리, 오오무로 사쿠라코를 비롯한 학생회가 모여서 일어나는 일들을 코믹하게 그려낸 만화이자 동명의 애니메이션이다.

관련 기사

출처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