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95016maphack
월화수목금 22시, 국내뉴스를 총괄하는 브리핑을 제공합니다. 주로 위키백과에서 활동합니다. 단순히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를 짜기워 내놓는 것이 아닌, 관점있는 브리핑을 만들겠습니다.
대문에 노출되는 기사는 제가 제공된 기사를 이용한 요약본일 뿐, 제 관점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속보체제
[편집]국가비상사태, 재난, 기타 긴급한 경우에 속보체제로 전환, 한 가지 주제로 수시간동안 속보를 제공합니다. 빠르지만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속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제공되는 분야
[편집]주로 제공되는 분야는 정치, 사회입니다. 경제 문제는 중대한 경우에 제공합니다. 연예, 기상정보, 문화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뉴스브리핑을 편집하시는 다른 사용자분께도 연예기사는 삽입하지 않는 것을 부탁드립니다.
세월호 사건은 지속적으로 보도합니다.
[편집]정치적으로 중요한 사건이냐 아니냐를 떠나,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느냐 생기지 않느냐의 문제로 다루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마지막 기사는 언제나 팽목항과 세월호 관련 재판입니다.
전투모드
[편집]이계덕은 날 폴리취급하고 있다. 혹은 폴리의 하수인격으로 보고 있다. 근데, 7월에 폴리한테 돈뜯어내고 쫓아낸건 나라는걸 알랑가몰라? 하수인이 상급자 돈뜯고 쫓아내는 것도 하수인인가 보다. 뭐 남들을 속이기 위한 연극이었다고 보면 더 할말 없지만, 폴리가 한 짓이 나한테 녹취자료로 남아있는거는 알랑가 몰라?
아, 하나 더. 옛날에 송영길이 위키러 몇명 고소했었지. 그때 어떻게 되었나는 송영길 전 인천광역시장한테 물어보세요. 관리업무 한 사람은 무혐의로 종결되었으니까.
한가지만 더, 고소한다고 하셨으니까 하는 말인데, 폴리가 무고죄로 고발한거 아는데, 필요하다면 내가 직접 고발한다. 조사받으러 나오라고 문서 날아오는 순간 무고죄로 되치기 간다. 못할거같지? 못할지 할지는 두고보시면 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