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Gwangandaegyo in 2019 - 1.jpg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뉴스

원본 파일(5,184 × 3,456 픽셀, 파일 크기: 4.82 MB, MIME 종류: image/jpeg)

이 파일은 위키미디어 공용에 있으며, 다른 프로젝트에서 사용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해당 파일에 대한 설명이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파일 설명

설명
한국어: 2019년의 광안대교.
English: Gwangandaegyo in 2019.
日本語: 2019年の広安大橋
날짜 촬영 날짜: 2019년 1월 1일 08:32:13
출처 자작
저자
Garam(가람)   
 
설명 여행가, 아마추어 사진가

라이선스

Photo
이 영상은 가람 사용자가 제작하였으며, 아래의 라이선스 하에 배포하였습니다.

만일 이 영상을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이외의 장소에서 혹은 다른 저작권 라이선스 하에 사용하고자 한다면, 부디 여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 이 영상은 대한민국 언론사 및 페이스북의 저작권 라이선스 조건 하에서는 절대 사용할 수 없습니다.
1.0판 정보

English | 日本語 | 한국어 | +/−

© 이 파일의 저작권자인 User:Garam은 저작권자를 명시하는 조건에 따라 누구에게나 어떤 목적으로든지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였습니다. 재배포나 이차적 저작물 작성 및 상업적 이용 등이 허용됩니다.
저작자표시:

Gwangan Bridge
No copyright on artistic work
대한민국 대한민국의 공공 장소에 위치한 묘사된 구조물(예시: 건물, 교량 또는 고가도로)은 단순하거나 저작권이 있는 구조물이 될 수 없는 건축가의 예술적 특성이 없는 일반적인 작업이므로 저작권의 보호를 받지 않습니다. 또한 건축가가 아닌 기술자(기반 시설 같은)의 작업일 수도 있습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건축물이 저작권의 보호 대상이 아니며, 대한민국이나 미국 같은 일부 국가에서 교량은 저작권의 보호 대상이 아닙니다.
참고
  • 국가마다 예술 또는 건축 작품과 관련하여 창작성의 기준이 다릅니다. 자세한 사항은 창작성의 기준을 참고하십시오.
  • 프랑스태국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교량이 저작권의 보호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건물이나 교량은 진정한 건축 저작물인 경우 저작권의 보호 대상이며, 이러한 건물이나 교량의 사진은 해당 건물이나 교량이 위치한 국가에서 상업적 용도의 사용을 허용하는 파노라마의 자유가 없는 경우 위키미디어 공용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파노라마의 자유를 참고하십시오.
  • 퍼블릭 도메인에 있는 건축물 사진의 경우, {{PD-old-architecture}}를 사용하십시오. 국가별 태그에 대해서는 관련 설명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English  Tagalog  한국어  slovenščina  +/−

Marine City Skyscrapers

South Korea Warning sign

저작권 경고: 이 이미지의 주제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한민국의 공공 장소에서 촬영된 건축물 또는 예술 작품입니다. 대한민국 저작권법 제35조는 단서 조항으로 파노라마의 자유에 따른 이미지 이용에 예외를 둬, 상업적 용도의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제35조 제2항 제4호의 "판매의 목적으로 복제하는 경우"라는 문구가 이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비상업적 조항은 위키미디어 공용의 라이선스 정책을 준수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 저작권법 제35조의3에 따라 건축물 또는 예술 작품이 주요 주제에 부수적으로 포함되는 경우에는 허용됩니다.

저작권이 있는 건축물 또는 예술 작품이 이미지에 포함되어 있고 그것이 실질적인 복제일 경우, 이 이미지는 자유 라이선스가 될 수 없으므로 삭제 대상입니다. 이미지의 구도를 저작권이 있는 저작물에 초점을 잡는 것 역시 저작권법 위반입니다.

이 창작물을 재사용하기 전에 가능한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을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일반 고지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설명

이 파일이 나타내는 바에 대한 한 줄 설명을 추가합니다

이 파일에 묘사된 항목

다음을 묘사함

파일 역사

날짜/시간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시간의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날짜/시간섬네일크기사용자설명
현재2019년 1월 2일 (수) 02:182019년 1월 2일 (수) 02:18 판의 섬네일5,184 × 3,456 (4.82 MB)GaramUser created page with UploadWizard

이 파일을 사용하는 문서가 없습니다.

이 파일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위키의 문서 목록

다음 위키에서 이 파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타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