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성 자유 무역 지구가 설립되다

위키뉴스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2018년 8월 30일】

경제
관련 뉴스
Wikinoticias Economía y Negocios.svg
경제에 대해 더 알아보기:


저장성 자유 무역 시험구가 성식 편간을 걸어 창립하였다. 2018년3월31일에 이르러, 저장성 자유무역 시험 지구는 만 “한 살”(周岁)이다. 저장성 자유 무역 시험 지구의 종합협조국(综合协调局) 국장 유빈수오(俞斌所)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것은 단련하며 용감하게 나아가고, 중대한 부탁을 저버리지 않고, 사명을 완수하며 구체화하였다 “대담하게 돌진하고, 대담하게 시험해서, 자주적으로 개혁하”라는 지시를 실현시켰다. “대외개방으로 인하여 살고, 개혁 갱신 때문에 활기차다”는 사명을 실제로 행하였다. 새로운 해양 설계도를 계획하여 나타내었다.

주산(舟山), 저장성(浙江省) 동북부에 위치하고, 동쪽으로 동해에 이른다. 서쪽으로는 항저우만에 기대고, 북쪽으로는 상하이에 가깝다. 우리나라 남북 해운의 큰 통로이고 양쯔강 황금 뱃길이 모이는 장소이다. 장하이 연계 운송의 중요한 지도리이다. 지역의 위치, 항구, 해양자원 등의 강점에 의지하여, 최근 몇 년간 주산시(舟山市)는 다수의 국가 전략적 지지를 연이어 얻었다. 저장성 자유무역 시험 지구는 곧 그 중에 하나이다. 그 사명은, 핵심적 주종의 상품을 전 세계적으로 퍼뜨릴 수 있는 능력을 위하여 석유 제품으로써 우리나라를 더 높은 곳으로 올리는 것, 석유 제품의 영역에서 국제적 제도의 발언권을 높이는 것이다.

저장성 시험 지구는 '종합 서비스의 단일 창구 설립', '기업 운영비의 절감', '현지의 상업 환경 개선' 등의 개혁을 추진하여 거의 날마다 19개 기업 가까이 입주하는 등의 성과를 올렸다. 이러한 개혁은 여타 다른 지역에도 널리 전파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된다.


관련 기사[편집]

출처[편집]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