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진핑 신방작업에 대한 중요한 지시를 하다

위키뉴스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2017년 7월 21일】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국가주석, 중앙 중국공산당 군사위원회 위원장 시진핑은 일전에 (민원 사무에 해당하는)신방공작에 관한 중요한 지시를 해내었다. 신방공작과 인민 대중 속에서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 내었다. “시진핑 총서기는 중앙당를 향해 신방의 간부의 관심을 잘 보살피고, 간절한 기대를 부탁한다는, 중요한 지시를 구체적으로 드러냈다. 우리들은 영광스러운 명령에 깊은 감동을 느낀다. 책임이 중대하다.” 제8차 전국 신방공작회의에 참석한 신방의 간부는 연달아 이를 나타내었다. 시진핑 총서기의 중요한 지시는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신방제도를 지속하고 완벽하도록 하여 근본을 따르고 행동하도록 지시하였다.

시진핑 총서기의 중요 지시 사항 중에 강조하는 것은, 민심을 알아보기 위한 수단으로서 신방공작을 견지하는 것, 국민의 지혜에 집중하는 것,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 국민을 하나로 모으는 것이다. 또한, 인민을 위하여 갖은 방법을 다 써서, 근심을 해소하고 어려움을 해결해주어야 한다는 것이다. 시진핑 총서기는 군중들의 합리적인 요구를 그 자리에서 적절한 시기에 법에 의거하여 착실히 해결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

새로운 정세 아래에서, 신방공작을 진일보시키기 위하여 시진핑 총서기는 명확하게 밝혔다. 발원지를 중시하여 미리 방비하라. 밑바닥 토대의 기초를 단단히 다져라. 법치 건설을 강화하라. 시스템을 제로에서 다시 완전하게 건설하라. 끊임없이 직업의 전망성·체계성·핵심성을 증강하라.

진린성 창춘시 난관구 홍청 거리 동펑 사회에서, 신방공작 위원들은 분할된 조직 형식의 사무 양식을 통과하고 백성들과의 교류를 강화했다. 그리하여 공감대를 구성하였다. 지역사회 서기 왕민(王敏)은 인터넷 망의 장이 책임을 지고, 인터넷 망에서 국민들이 요구를 제기하는 형식에 대한 법률이 계속 통과될 것이라고 표명하였다. 국민들의 문제를 근원에서부터 해소하도록 하는 서비스가 완벽해지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다.

관련 기사

출처

기사 공유하기
Replacement filing cabinet.svg 이 기사는 과거의 기사로 보존되었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이 기사를 편집하지 마세요.
위키뉴스의 모든 기사는 해당 기사가 작성되고 발행된 특정 시점만을 반영하며, 발행 이후에 발생하거나 알려진 사건 또는 소식을 아우르지 않습니다.

위키뉴스에서는 기사 보존 정책에 따라, 보존된 기사의 내용을 바꾸거나 갱신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부 사소한 문법적 오류나 기사 구성의 수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